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에 왔다면 이건 사야죠”…유통업계, 외국인 유치 ‘사활’

      [앵커]한국 콘텐츠 열풍에 외국인들 사이에서 K-식품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는데요.한국에 놀러 왔다가 기념품과 선물을 사 가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자, 유통업계도 이들을 겨냥한 각자의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언뜻 도서관처럼 보이는 이곳.자세히 보니 책이 아닌 라면과 과자들로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이곳은 CU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오픈한 ‘스낵&라면 라이브러리’.한국에서 꼭 맛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 HAVE) K-스낵’을 주제로 각종 과자와 라면을..

      산업·IT2024-04-18

      뉴스 상세보기
    •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멤버십 출시…“관광객을 주요 고객으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외국인 고객 대상 전용 멤버십을 출시해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 그룹 역량을 투입해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은 백화점과 아웃렛,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이전까지 백화점에서는 실물 카드를 제공하는 외국인 멤버십 서비스 ‘K카드’로 회원을 관리하고 면세점에서는 영문·중문 온라인몰로 유입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왔다.하지만 앞으로는 H포인트 글..

      산업·IT2024-02-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